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정보들/몇년째가는맛집

매일 바뀌는 7천원 대구 반야월 각산 한식뷔페의 비결 니가찾는 그 밥집 각산점

by 나의모든리뷰 2024. 5. 23.

한식뷔페

 

저의 티스토리에서도 몇 번 말했지만 저는 한식뷔페를 참 좋아합니다. 

요즘 같이 백반집들이 점점더 사라지는 추세인 세상에서 더더욱 귀하고 그리운 백반집느낌의 식당이 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단가를 낮춰가며 판매해주시는 한식뷔페집이 몇 군데 있는데 오늘 소개할 집도 바로 그런 곳입니다. 

 

24년 5월기준 1인 7천 원 한식뷔페

정말 마법같은 가격과 말도 안 되는  가성비죠.  더 좋은 건 가격이 7천 원이지만 맛은 그 이상이라는 점입니다. 

근처 직장인들로 꽉꽉 차서 웨이팅 잘 걸려야하는집 바로 [네가 찾는 그 밥집 각산점]입니다

 

 

https://naver.me/xJqdv70s

 

네이버 지도

니가 찾는 그 밥집 각산점

map.naver.com

 

 

 

매일 바뀌는 구성들

물론 큰 틀은 변하지 않지만 매일매일 조금씩 반찬구성이 달라집니다.  그러면 반찬들이 매일 바뀌는데 어떤 날은 가고 어떤날은 안 가야지 아 고민되네!!!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찬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

반찬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고스럽고 정성스럽게도 그날의 반찬구성을 매일매일 블로그에 게시해 주십니다.

이건 사소하지만 확실하게 손님들을 배려한 너무나도 감사한 그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매일 바뀌는 반찬들  네이버에 검색해서 가게를 찾아 들어가면 플레이스에 매일 반찬을 알려주신다!.

 

 

 

 

특이하게도 이 집은 네가 찾는 그 밥집 각산점과 혁신점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냥 한 가게로 보셔도 됩니다. 

 

웨이팅이 두렵지 않다

최신식 방법을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오시면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가게 앞에 위치한 태블릿입니다. 태블릿에 보면 현재 몇 팀이 웨이팅인지와 함께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사람수와 함께 입력 시 웨이팅줄을 설 수 있습니다.

 

회전율도 좋은 편이라서 엄청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나오는 키오스크

입장하시면 키오스크로 사람인원수만큼 결제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무려 성인 1인기준 7천 원으로 24년 5월 현재 미친 듯이 오르고 있는 외식 물가와 다른 물가들에 비례해서 비교적 굉장히 가성비 넘치고 저렴한 가격입니다.

 

 

한 가지 단점

영업시간입니다ㅜ ㅜ 안타깝지만 주말에는 영업을 안 하십니다. 그리고 평일기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하십니다.

 

 

 

 

 

대략적인 구성은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밥부터 푸시고 각종 반찬들을 함께 담아 오시면 됩니다. 뷔페집답게 무한리필입니다.

 

 

제가 퍼온 한상

 

 

 

최대한 다양하게 다 퍼왔습니다. 반찬 종류만 해도 10가지는 가볍게 넘기는 거 같습니다.

 

 

맛평가

제육볶음

-제육볶음 같은 경우는 이 집을 구성하는 양대산맥 중 하나입니다. 제육이 있거나 간장불고기가 있거나 항상 있는 그런 메뉴입니다. 두메뉴 모두 양념만 다르고 고기의 구성과 야채 등은 동일한 거 같습니다.

-맛은 기대 이상으로 아주 좋습니다. 이제육과 간장 불고기만 2~3번 퍼먹을 정도로 괜찮습니다. 고기 상태는 얇게 썰었고 그걸 좀 더 다진 느낌의 민치한 고기 느낌인데 이게 약간 덮밥 위에 얹어먹는 그런 느낌으로도 그리고 그냥 고기만 먹는 느낌으로도 고기의 맛이 잘 느껴지고 잡내는 안 느껴지며 적당한 간과 양념의 맛이 잘느껴지느 감칠맛입니다.

 

샌드위치

-제가 여기 몇 번 왔는데 올 때마다 있던 메뉴입니다. 아마 기본 구성 같은 메뉴로써 샌드위치가 뭔맛있겠냐고 생각했다가 한입 먹고는 생각이상으로 아삭한 샌드위치의 속과 마요네즈 야채의 적절한 조화로 느끼하지 않으며 고소하고 상큼한 맛에 한두 개 더 가져다 먹는 그런 맛입니다.

 

멸치볶음

-멸치볶음도 여기 올 때마다 마주친 녀석인데 일반 뷔페집에서 먹는 것과 달리 여기는 아몬드 같은 것도 잘 넣어 주셔서 고소하고 짭짭하게 잘 먹는 그런 밥도둑 같은 메뉴입니다.

 

-항상 전종류가 한 개씩은 있습니다. 오늘은 그냥 일반전이고 저번에 왔을 때는 김치전으로 이 전도 아주 얇게 부치셔서 고소하고 맛나게 몇 개씩은 더 가져다 먹는 맛입니다, 맛있네요

 

생선가스 그리고 돈가스

-오늘은 생선가스고 이 전에 왔을 때는 돈가스였습니다. 이런 메인튀김반찬은 있기만 해도 감사한데 제품 또한 괜찮은 걸 쓰시는지 맛나게 먹었네요 저번에 먹은 돈가스도 꽤 괜찮았었습니다.

 

각종 반찬들

-반찬들은 딱 알맞은 간과 양념으로 올 때마다 조금씩 맛보게되는 밥도둑같은 구성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집이 항상 손님이 있는거 같은게 이런 반찬류의 구성도 매일 조금씩 변화를 줍니다 사람이 항상같은걸 먹을수 없는 세상에서 이렇게 조금씩 변화를 주고 그 변화에 대한 정보 마저 알려주시니 소비자 입장에선 선택지가 생긴거 같아서 기분좋고 올때마다 맛나게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총평

-주차공간은 사실 없다고 보셔도 될 정도로 협소한 위치에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빈 곳이 있으면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근처에 행정복지센터가 있어서 그쪽 직원분들도 많이 오시는 느낌? 계속 손님이 있습니다. 근처 회사원들 다 오신느거 같은 느낌입니다.

-매일 바뀌는 반찬과 구성을 네이버에서 확인하고 오시면 가장 좋습니다.

-가격이 말이 안 되는 가성비라고 밖에 표현 못하겠습니다. 요즘 7천 원이면 국수 한 그릇 가격인데 이각겨에 무한리필의 질 좋은 한식뷔페를 먹을 수 있다니 절대적으로 주변에 이런 곳이 있다면 가장 먼저 우선적으로 방문해 볼 맛집입니다.

-현재 추세로는 계속 잘되실 거 같은데 앞으로도 계속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홀을 봐주시는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안쪽에 계시는 직원분들도 항상 고맙습니다라고 해주시고  반찬 채우실 때는 미안하다고 하면서 잠시 기다리 달라고 하시는 그런 집입니다.

-누구에게든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