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정보들/몇년째가는맛집

대박집 보다 조금더 자주 가게되는 대패삼겹살집 안심역 대패생각

by 나의모든리뷰 2024. 6. 23.

대패삼겹살

 
가장 대표적인 대패삼겹살집은 바로 "대박집"입니다.
 
대박집은  학창시절 거의 1인분에 2천원에 가까운 가성비로 친구들과 함께 자주 가던 곳입니다.
 
한동안  고기의 질이 안좋다는걸로 침체되긴했지만 어느순간부터 거의 무한리필에 가까운 야채와 채소로 인해 다시 인기를 누리고 있죠.
 
최근에는 1인분에 3900원이지만 물가가 미쳐버린 요즘같은 세상에선 충분히 좋은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3인기준 배불리 먹어도 3만원 정도가 나오더군요.
 
그런데 최근들어서 안심역쪽에 대박집을 위험할만한 대패고기집이 생기더라구요
율하쪽에도 생기던데 뭔가  기존의 대박집의 장점은 흡수하고 더 나은 시스템으로 만들더라구요
 
https://naver.me/FWfZnaIL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위치는 안심역에서 안쪽으로 좀더 들어가야 나옵니다.
 

 
 
 
주차공간은 거의 20대가 넘게 있었습니다 
그런데 토요일 저녁 기준으로 꽉찼어요 그래서 주차하지 못하고 다른곳에 주차했습니다.
 
 
거의 대부분좌석이 꽉찼지만 다행히 자리가 많아서 그리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다행히 생각보다 빨리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기본주문

기본주문은 5인부터 이며 한사람들 샐러드바이용권이 붙습니다 
추가 주문이 필요하시면 태블릿으로 추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셀프바

셀프바가 바로 이 대패 집의 꽃이라고 생각합니다. 셀프바에 어떤게 있냐에 따라 또 가고 싶어지고 아니고의 차이가 생깁니다.
 

 
 

셀프바추천메뉴

-버섯:팽이버섯과 송이버섯두가지 종류인데 두가지모두다 대패기름에 구워먹으면 환상적입니다 꼭챙기세요 저희는 가면 보통 두번 정도 리필해먹습니다.
-김치:김치는 필수 입니다.단 너무 오래 불판에 올려놓으면 타기 때문에 조금씩 올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부추:부추도 대패 기름에 구워 드시면 맛있습니다 부추는 피를 맑게하고 피로회복에 도움되다는 글을 하도 많이 봐서 일까요 많이 먹습니다 
-각종 장아찌류 :느끼할수 있는 대패 삼겹을 계속 해서 더먹을수 있게 해주는 반찬들입니다.
 

 

 

대패 5인분

대패5인분입니다. 그냥 보기에도 양이 많아 보입니다. 그렇지만 품질이 떨어지는 느낌은 아닙니다 .제대로된 대패를 먹는 느낌을 줍니다.
 

 

대박집보다 좋은점 

1.바로 이 넓은 광할한 불판 입니다 .
대박집보다 생대적으로 면적이 훨씬 커서  더많은 다양한 재료들을 같이 올려놓고 구워먹을수 있습니다
2.볶음밥 메뉴가 있습니다 볶음밥을 시키면 같이 볶아 먹는 소스를 주십니다 이게 또 기가 막힙니다 그런데 이날은 밥이 다떨어져 버리는 바람에 주문실패 했습니다 ㅜ 
 

 
 
 

폭탄 계란찜

이 집에 오시면 추천드리는 사이드 메뉴 입니다 3천원에 폭탄터진듯한 계란찜을 주시는데 맛과 양 모두 좋습니다.
 

 
 

최소 5가지이상의 조합

-김치랑 먹어도 되고
-파절이랑 먹어도 되며
-쌈싸먹어도 됩니다
-버섯과쌈장과함께 먹어도 되며
-무절임과 함께 먹어도 됩니다
 
즉 곁들여 먹을만한 거리들이 넘칩니다.
 
 
 

 
 

추천드리는 신메뉴

볶음밥을 기다리던중 발견한 꿀메뉴 입니다.
김치와 야채들  드리고 고기와 함께 볶음을 했는데 이게또 기가 막힙니다.
옥수수콘은 샐러드바에 있기때문에 같이 볶아 드시면 새롭고도 맛있는 맛이 나옵니다.
볶음밥을 놓쳤지만 새로 발견하게된 꿀맛 메뉴 입니다.
 

총평

-주차장은 넓고 차댈곳도 많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많이 오셔서 차를 댈곳이 없을수는 있습니다.
-모듬으로도 많이 드십니다 모듬시키시면 조금더 다양한맛을 볼수 있습니다.
-다먹고 볶음밥은 필수 입니다. 이번엔 놓쳤습니다.
-여기 생기고나선 반야월역쪽에 대박집을 안가게된 그런집입니다 추천드립니다.